[델 베뉴 8 프로 Miracast 화면복제 안됨 건에 대한 해결법] > 공지사항 | 모두시스

[델 베뉴 8 프로 Miracast 화면복제 안됨 건에 대한 해결법]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쇼핑몰 검색

공지사항

[델 베뉴 8 프로 Miracast 화면복제 안됨 건에 대한 해결법]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Modoosis (14.♡.46.82) 작성일14-01-08 23:00 조회4,722회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.

Dell Venue 8 Pro를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 알려주신 사항입니다.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Dell Venue 8 Pro 미라캐스트 화면 복제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.

1.     최신 바이오스를 델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후 업데이트 합니다. http://dell.to/1a0AFMd

2.     이후 다시 델 홈페이지에서 최신 드라이버 팩키지를 다운로드 후 설치한 후 재부팅 합니다. http://dell.to/1a0AFMd

3.     재부팅 후 Miracast 장치와 연결하면 화면복제 모드로 시작하게 됩니다.

 

이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, 델 베뉴 초기화 후 위의 방법으로 업데이트 하여 재시도 하면 됩니다.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정보를 제공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.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회사명 : ㈜모두시스 / 대표 : 김기용, 조남현 / 주소 :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42, 1005호 (구로동, 한화비즈메트로 1차) 사업자 등록번호 206-86-43178
전화 : 070-4047-4551 / 팩스 : 02-499-8881 / email : info@modoosis.com / 운영자 : 최고관리자 /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기용, 조남현
Copyright © 2014 ㈜모두시스 . All Rights Reserved.
(주) 모두시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